웬만한 공무원 월급의 열 배 정도였다.
케임브리지 대학 학생들이 대학 내 식당에서 모든 육류를 배제하기로 결정한 후 밝은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끌어낼 수 있다는 측면에서 설득력 있게 들린다.
지구 인구가 1% 많아질 때마다 축산업의 동물 개체 수가 2% 늘고 있는 것도 현실이다.이 대목에서 미국의 저명한 비영리 민간 환경 연구기관인 세계자원연구소(World Resources Institute)가 주창한 한 문구가 떠오른다.옥스퍼드 대학도 이미 3년 전 같은 결정을 내렸고.
이 과감한 전환을 위해 대학 당국과 본격적 협의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.과연 육류는 물론 우유·달걀 같은 모든 동물 유래 식재료가 케임브리지 대학 식당에서 완전히 사라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.
단 하나의 육류 요리를 식물 기반으로 대체하면 당신의 휴대전화를 2년간 충전할 때 배출되는 지구온난화 가스를 줄일 수 있다.
환경 파괴를 막는 연구에 앞장선 대학 지성인들이 더 이상 먹거리가 지구에 미치는 악영향을 외면해서는 안 된다는 주장이다.이달 22일 기준으로 KB국민.
이미 KB국민은행은 7일 주담대 변동·혼합금리를 모두 0.최근 가계대출은 약 두 달 만에 2조 원 넘게 증가했다.
약 1년 만에 주담대 한도가 6100만 원(17.우리은행은 28일부터 전세자금대출을 포함한 주담대 금리를 상품에 따라 0.